2009. 2. 10. 09:16 살다보면
서비스가 중요하다.
오늘 휴넷의 메일링을 보다가 서비스에 대한 주제가 나와서 한번 읽어보았다.
내가 고객에게 하는 서비스는 제대로 된 것인지 나아질 부분은 없는지를 반성하면서...
S : Smile
진심에서 우러나온 미소
E : Excellent
고객의 상상을 뛰어넘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
R : Ready
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물적, 심적, 기술적 준비
V : Viewing
고객을 귀빈처럼 대하고, 고객의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만족시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
I : Inviting
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 후, 공손한 태도로 "다음에 또 오십시오"라고 말하는 것
C : Creating
규정된 서비스 외에도 고객 개개인의 특징과 요구에 따라 능동적이고 융통성 있게 서비스를 제공
E : Eye
고객의 눈을 주시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함
원문 : http://www.hunet.co.kr/Knowledge/ExpertData/HunetData/View.aspx?knowSeqNum=35746&pageNo=1&knowTypeCd=047001&cate1Code=&sKeyword=&type=3AED0948F
영어... 참~ 애매하죠잉...
내가 고객에게 하는 서비스는 제대로 된 것인지 나아질 부분은 없는지를 반성하면서...
S : Smile
진심에서 우러나온 미소
E : Excellent
고객의 상상을 뛰어넘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
R : Ready
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물적, 심적, 기술적 준비
V : Viewing
고객을 귀빈처럼 대하고, 고객의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만족시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
I : Inviting
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 후, 공손한 태도로 "다음에 또 오십시오"라고 말하는 것
C : Creating
규정된 서비스 외에도 고객 개개인의 특징과 요구에 따라 능동적이고 융통성 있게 서비스를 제공
E : Eye
고객의 눈을 주시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함
원문 : http://www.hunet.co.kr/Knowledge/ExpertData/HunetData/View.aspx?knowSeqNum=35746&pageNo=1&knowTypeCd=047001&cate1Code=&sKeyword=&type=3AED0948F
영어... 참~ 애매하죠잉...
반응형